안녕하세요, 로파 서울의 이야기꾼 연두부 사원입니다. 😘 10월을 목전에 둔 27일, 뉴스레터로 인사드립니다. 비로소 가을이 시작된 듯 높고 청명한 하늘 아래, 괜스레 기분 좋은 하루의 연속입니다. 새로운 계절을 맞아, 로파서울 쇼룸에도 새로운 팝업이 열린다고 하는데요, 리즘과 로파서울의 팝업 소식으로 뉴스레터를 시작해 볼까요?
텍스타일 디자인 기반으로 자연과 일상의 색채를 담아내는 브랜드 -rysm(리즘)이 로파서울에서 신제품 쇼케이스 ’Stain-Graphed Series [번ː짐]‘을 선보입니다. 출시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즘의 Stain-graphed 시리즈는 잉크가 다양한 색으로 번지는 오묘한 색감에서 영감을 받은 텍스타일 제품입니다. 이번 팝업에서는 기존 Stain-graphed 제품과 더불어 새롭게 출시되는 색상과 Porcelain bag의 New size도 선공개됩니다. 더불어 이번 팝업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한 Porcelain pouch는 오는 27일부터 팝업 기간 동안 오직 로파서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tain-Graphed Series [번ː짐]> 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한 ‘Porcelain pouch’ 를 소개합니다. 잉크가 다양한 색으로 번지는 오묘한 색감에서 영감을 받은 Stain-graphed 제품 중 하나인 ‘Porcelain bag’ 이 떠오르는 디자인과 패턴의 특성상 각 제품마다 고유한 프린팅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이번 팝업에서 ‘포슬린백’ 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선착순으로 ‘-rysm Karabiner’ 을 증정해 드립니다. ‘리즘 카라비너’ 를 통해 ‘포슬린 파우치’ 를 여러분의 가방에 달아보세요. 🧚🏻♂️ ‘포슬린 파우치’ 는 팝업 기간 동안 오직 로파서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esookee Art는 비주얼 디렉터로 활동하는 김희수 작가가 전개하는 브랜드입니다. 작가는 그가 상상하는 하나의 예술적인 세계관을 주로 부드러우면서도 반짝이고 다양한 색감을 가진 패브릭 소재를 통해 자유롭게 표현합니다. 이수키 아트의 다양한 상품을 로파서울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