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파 서울의 이야기꾼 연두부 사원입니다. 😘 8월 마지막 주 뉴스레터로 인사드려요. 정말 가을이 찾아오려는 듯, 출퇴근길 선선한 날씨와 바람이 가득한 요즘입니다. 새로운 계절의 시작, 님은 어떤 것을 새롭게 준비하고 계시나요? 로파서울은 새로운 것을 준비하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금주 로파서울에 새로이 입고된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인스턴트 와이즈 신규 고양이 출시
나만의 반려묘를 원하셨던 분들을 위해 로파서울과 인스턴트와이즈가 함께 준비한 기프트 세트 입니다. 대표적인 코리안 숏헤어 고양이들을 모티프로 제작되었으며. 반지를 걸어두거나 그대로 장식해 두는 것만으로도 귀여움이 묻어납니다. 로파서울의 시그니쳐 기프트박스에 딱 맞게 들어가는 크기로 제작되어, 집사들을 위한 센스있는 선물로도 추천드립니다.
'스튜디오 도구' 는 가상과 현실 속 쓰임새에 대해 상상하고, 보통의 일상에서 함께할 이로운 물건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스튜디오 도구의 가치관이 가득 뭍어난 돌벽 메모패드를 소개합니다.
패턴 배면인쇄로 멋을 더한, 돌벽 메모패드입니다. '돌벽'이란 투박한 이름에 맞게 건축의 기조가 되는 '벽돌'의 형태입니다. 벽돌의 형태를 가진 메모패드는 책상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아이템 두 가지를 결합했습니다. 자주 쓰는 펜을 꽂아두는 '펜 홀더' 와 단단하고 두터운 크기의 '메모패드'. 배면의 패턴은 실크스크린과 에어건을 혼합시킨 인쇄 방식입니다. 색상이 중첩되면서 흩뿌려지는 독특한 질감이 특징입니다.
큼직한 원석들이 리듬감있게 어울리는 모습이 매력적인 트위너의 북마크가 북테일로 찾아왔습니다. 북테일은 책 사이에 껴서 사용하는 형태로, 껴놓으면 끈이 책 끝에 꼬리처럼 튀어나오기 때문에 bookmark말고 booktail이라는 이름을 붙여주었다고 하는데요, 줄 끝에 twiner가 각인된 실버볼이 달려있어 더 앙증맞습니다. 새롭게 입고된 트위너의 북테일로 자신만의 기분 좋은 독서습관과 센스 있는 책장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버닝 하트 형태의 미니백 구조로 디자인된 행잉 미러입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미니백의 체인과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을 이용하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 LOFA PEOPLE 003. 장순혁 님
로파서울이 만난 피플, 세번째 이야기는 공간 포토그래퍼 순혁 님과 함께 한 홈터뷰 입니다. 블랙 앤 화이트 톤의 절제된 컬러 매치와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 한 공간은 시티 라이프의 정석 같으면서도, 군데 군데 고양이 집사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는 반전 매력의 공간을 소개합니다.
공간을 꾸미게 되면서 생긴 혹은 느낀 변화가 있으신가요? 가구부터 작은 소품 하나까지 제 취향을 기반으로 선택하게 되니 나만의 공간이 스스로를 대변해 줄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취향의 집약체를 공간으로써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점이 좋고, 그렇게 완성된 저만의 공간 안에서보내는 시간은 다른 어느 곳보다도 제게 평안과 위로를 주는 것 같습니다.
로파에서 어떤 제품을 구매 하셨나요? 그 제품을 구매하신 이유에 대해 조금 더 들려주세요. 고양이 오브제입니다. 제가 직접 구매한 상품은 아니고 집들이 선물로 받은 로파의 첫 제품이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어 고양이에 대한 소품에 더욱 관심이 가는 편인데, 평소 깔끔하고 미니멀 한 오브제를 좋아하기에 이 제품은 너무 제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유약이 입혀진 모습은 유니크 함까지 더 해져서 애정하는 오브제 중 하나 입니다.